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든싱어2 15회 왕중왕전 3부 리뷰
    히든싱어 시즌2 2014. 1. 19. 12:36

     


     

     

    돌아온 히든싱어 시즌2

    이번 히든싱어는 가수가 짱짱하네요.

    시즌2에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요.

    이번주는 왕중왕전 입니다.

     

     

     

     

     

     

    저번주에 이어 왕중왕전 3부가 시작된다.

    이번엔 한 소절이 아닌 노래 전체를 완창한다.

    모창능력자가 히든 스테이지에서 노래를 부르면

    300명의 히든판정단은 1절만 듣고 원조 가수의 모창을 잘했다고 생각하면

    O버튼을 눌러 투표한다.

     

     

     

    A, B, C 각 조별 1위를 차지한 3명은

    1월25일 토요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왕중왕전 파이널에 진출

     

     

     

    B조 성대결절 윤도현 조율

    윤도현의 나는나비 를 불렀다.

    234표를 받았다.

     

     

    B조 뮤지컬 아이유 샤넌

    아이유의 좋은날 을 불렀다.

    183표를 받았다.

     

     

    B조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조성모의 For Your Soul 를 불렀다.

    243표를 받았다.

    임성현이 B조 가장 높은 표를 받아 왕중왕전 파이널 진출.

     

     

    B조 홍대 김윤아 장서윤

    김윤아의 야상곡 을 불렀다.

    80표를 받았다.

     

     

    B조 꽃미남 남진 김수찬

    남진의 빈잔, 님과함께 를 불렀다.

    221표를 받았다.

     

     

     

     

     

    C조 사랑해 휘성 김진호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 를 불렀다.

     278표를 받았다.

    김진호가 C조 가장 높은 표를 받아 왕중왕전 파이널 진출.

     

     

    C조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

    김광석의 사랑했지만 을 불렀다.

    239표를 받았다.

     

     

    C조 피아노강사 주현미 최유경

    주현미의 짝사랑, 신사동 그사람 을 불렀다.

     191표를 받았다.

     

     

    C조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박진영의 너의뒤에서 를 불렀다.

    81표를 받았다.

     

     

    모든 모창자들이 모여 마법의성을 불렀는데 대박이네요.

    진짜 가수들이 부르는 것처럼 특징들이 살아 있네요 ㅋㅋㅋ

     

     

     

    A조 1위 조현민

    B조 1위 임성현

    C조 1위 김진호

     

     

     

    다음주가 마지막이 될것 같아요.

    정말 다들 똑같아서 누가 될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조성모가 정말 똑같던데 흐름은 조현민 같고 대세는 김진호 같아서...

    국민투표라 인기투표가 되버리는게 아닐지 걱정됩니다.

     

     

     

    댓글이나 추천은 저에게 큰 활력소가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