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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 지니어스3:블랙 가넷 8회 투자와기부와 기억의미로 룰 설명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 2014. 11. 20. 12:16

     


     

    더 지니어스 시즌3가 돌아왔다.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

    가장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 이였지만

    더 지니어스 시즌2를 아주 말아먹어서 정말 실망했었다.

    보는둥 마는둥 해서 우승자가 누군지도 기억안난다.

    제발 시즌3는 재미있었으면...

     

     

     

    메인매치 투자와 기부 게임 방법

     

     

    1. 플레이어들은 각각 1천원 권 10장, 5천원 권 10장, 1만 원 권 4장, 5만 원 권 1장 총 15만원을 받는다.

     

    2. 게임은 총 9라운드로 진행되며 9라운드 동안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가진 돈을 나누어 투자와 기부에 사용한다.

     

     

    3. 라운드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들은 딜러 룸에 마련된 투자처와 기부처에 1명씩 들어가 투자금과 기부금을 낼 수 있다.

     

    4. 자신이 가진 금액 내에서 얼마든지 투자와 기부가 가능하며 원하지 않는다면 투자와 기부를 하지 않아도 된다.

     

     

    5. 단, 제출한 금액에 대한 거스름돈은 없다. 즉, 플레이어들이 보유한 화폐 내에서 원하는 금액을 맞추어 내야 한다.

     

    6. 각자의 투자금과 기부금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공개 되지 않는다.

     

    7. 라운드가 종료되면 해당 라운드의 투자총액과 기부총액,

    그리고 가장 많은 투자금을 낸 플레이어와 가장 적은 기부금을 낸 플레이어가 공개된다.

    단, 그들이 얼마를 냈는지는 공개되지 않는다.

     

    8. 라운드 결과 투자금을 가장 많이 낸 플레이어는대주주 표식을,

    기부금을 가장 적게 낸 플레이어는 수전노 표식을 받는다.

     

     

    9. 투자금을 가장 많이 낸 플레이어가 여러 명일 경우,

    모두 대주주 표식을 받지 못하며 그 다음으로 투자금을 많이 낸 플레이어가 대주주 표식을 받는다.

     

    10. 기부금을 가장 적게 낸 플레이어가 여러 명일 경우, 모두 수전노 표식을 받게 된다.

     

    11. 해당 라운드에서 대주주 표식을 받은 플레이어는 기부금이 가장 적더라도 수전노 표식을 받지 않으며

    그다음으로 적게 기부한 플레이어가 수전노 표식을 받는다.

     

    12. 게임 종료 시, 수전노 표식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최하위자가 되며 최하위자를 제외한 플레이어들 중

    대주주 표식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된다.

     

    13. 우승자는 생명의 징표를 획득하게 되며 단독우승일 경우, 생명의 징표 1개와 블랙가넷 1개를 추가로 획득한다.

    탈락후보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획득한 대주주 표식 개수만큼 가넷을 획득한다.

     

    14. 탈락후보는 생명의 징표가 없는 플레이어 중 1명을 지목하여 데스매치에 진출한다.

     

    ※ 돈과 표식은 모두 교환 및 양도가 불가능 하다.
    ※ 투자와 기부를 하는 순서는 라운드마다 가,나,다 순과 가,나,다 역순으로 번갈아가면서 진행한다.
    ※ 최하위자를 제외한 플레이어 중 대주주 표식이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된다.
    즉, 최하위자는 대주주 표식이 아무리 많아도 우승자가 될 수 없다.
    ※ 공동 최하위자가 나올 경우, 우승자가 공동 최하위자 중 탈락후보를 결정한다.

     

     

     

     

     

     

    데스매치 기억의 미로 게임 방법

    1. 보이지 않는 32개의 벽이 존재하는 가로 7칸, 세로 7칸의 정사각형 미로판이 있다.

     

     

    2. 두 플레이어는 게임 판의 양쪽 모서리에 있는 출발점에서 출발하게 되며

    대각선에 있는 도착점까지의 최단거리는 같다.

     

     

    3. 게임이 시작되면 선 플레이어부터 출발점에서 이동을 시작하며 두 플레이어는 번갈아가며 3칸씩 이동한다.

    (3칸보다 적게 움직일 수 없다.)

     

    4. 가로, 세로 어느 방향이든 이동이 가능하지만 대각선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

     

     

    5. 만약 플레이어가 이동 중 가상의 벽을 지나가게 되면 이동에 실패해 그 즉시 출발점으로 돌아가게 되며

     다음 턴은 출발점부터 다시 이동을 시작해야한다.

     

    6. 게임 중 두 플레이어에게는 해당 턴에 이동칸수를 2배(6칸)로 늘려주는 더블찬스 기회가 각각 2번씩 주어진다.

     

     

    7. 이동을 진행하여 한 플레이어가 도착점에 먼저 도달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승리로 게임이 종료된다.

     

     

     

    ※ 출발점과 선 플레이어는 데스매치에 지목당한 플레이어가 선택한다.
    ※ ‘가상의 벽이 보이는 미로’는 게임이 끝날때까지 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되지 않는다.
    즉, 플레이어들은 직접 이동을 통해 벽의 위치를 알아낸 뒤 그걸 기억해 도착점까지 가야한다.
    ※ 바닥에 무언가를 떨구거나 표시할 수 없다.
    ※ 상대방과 같은 칸에 있을 수 있다.
    ※ 더블찬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단, 더블 찬스를 사용했을 경우 반드시 6칸을 이동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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