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미더머니4 4회 게릴라미션&프로듀서 특별 공연
    쇼미더머니4 2015. 7. 18. 12:14

     


    SHOW ME THE MONEY 시즌4

    시즌1이 진짜 힙합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이라서 정말 재미있었는데

    시즌2는 돈 맛을 알고 변질되어 이상해 지다가

    시즌3는 정말 최악이였기 때문에 시즌4 별 기대도 안된다.

     

     

     

     

     

    이번엔 패자부활전 없다더니 역시 약팔이

    릴보이와 원이 패자부활전으로 합격

     

     

     

    게릴라 미션 주제 싸이퍼

    래퍼들이 모여 비트에 맞춰 한 명씩 돌아가며 자신의 랩을 선보이는 힙합 문화

     

     

    오늘의 하이라이트

    특별 심사위원 스눕독

     

     

    하지만... 개판을 만들어 놓은 쇼미더머니

    사람들한테 엄청난 항의가 들어왔나보다.

    정말 한국 힙합 망신 제대로 시킴.

    또 이 영상 편집되서 여러나라에서 다 떠 돌아다니며 볼거 아니야 휴...

     

    ㅋㅋㅋㅋㅋㅋ사과함.

    이미 방송나갔다. 이미 늦었어...

     

     

     

    뉴챔프 또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3회 동안 다 편집된건가...

    그리고 개판 만든 시작의 장본인

     

     

    개판을 보고 참다 못한 스눕독이 한마디함

    한 사람당 8마디에서 12마디를 하고 다른 래퍼한테 기회를 주는게 좋겠다고...

    하 창피하다.

     

     

    마이크 뺏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또 개판시작

     

     

    서출구 마이크를 뺏지 못하는 고딩한테 마이크를 양보해줌

    그리고 자신은 시간이 없어서 3마디정도 밖에 못함.

    그리고 탈락.

     

     

     

    저번 시즌과 똑같이 프로듀서의 특별 공연

    확실히 프로듀서들이 별로니깐 저번 시즌보다 질이 확 떨어짐...

    1등은 지코&팔로알토

    2등은 박재범&로꼬

    3등은 산이&버벌진트

    4등은 타블로&지누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