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재범 - 너를 위해
    음악은신이나게 2012. 12. 10. 18:46

     


     

     

    남자 분이라면 한번 쯤은 불러봤을 노래,

    노래방에서 부르지 말라던 그분의 노래 너를위해 입니다 ㅋㅋㅋ

    이 노래는 워낙 유명한 노래라 말할것도 없네요.

    어제 이은미씨가 나는 가수다에서 불렀는데

    정말 굉장하더군요.

    '내가 바로 이은미다' 라는걸 보여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애들아 장난은 여기까지다'라 듯 온힘을 쏟아 내듯 부르는 모습이

    저절로 기립박수를 치게 만드네요.

    임재범씨도 보고 깜작 놀랐을거 같습니다.

     

     

     

     

     

     

    너를 위해

     

    어쩜 우린 복잡한 인연에 서로 엉켜 잇는 사람인가봐

    나는 매일 네게 갚지도 못할 만큼 빛을 지고 있어

    연인처럼 때론 남남처럼

    계속 살아가도 괜찬은 걸까

    그렇게도 많은 잘못과 잦은이별에도

    항상 거기 있는 너

    날 세상에서 제대로 살게해줄

    유일한 사람이 너란걸 알아

    나 후회없이 살아가기 위해

    너를 붙잡어야 할 테지만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너

    그건 아마도 전쟁같은 사랑

    난 위험하니까 사랑하니까

    너어게서 떠나 줄꺼야

     

    날 세상에서 제대로 살게 해줄

    유일한 사람이 너란걸 알아

    나 후회없이 살아가기 위해

    너를 붙잡어야 할 테지만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너

    그건 아마 전쟁같은 사랑

    난 위험하니까 사랑하니까

    너에게서 떠나 줄꺼야

    너를 위해

    떠날거야..

     

     

    댓글이나 추천은 저에게 큰 활력소가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