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든싱어3 14회 왕중왕전 1부 리뷰
    히든싱어 시즌3 2014. 11. 16. 12:14

     


    돌아온 히든싱어 시즌3

    벌써 시즌3야?

    7개월만에 돌아온 히든싱어3 가 시작되었다.

    이제 본게임은 끝나고 이번주 부터는 왕중왕전이다.

    아마도 3부작으로 진행될 듯 싶다.

    이번시즌은 가수라인업이 엄청났었다...

     

     

     

     

    히든싱어가 해냈다. 미국 NBC유니버설에 방송 포맷을 수출 했다고 한다.

    와 미국 히든싱어라... 생각만해도 보고싶다.

     

     

     

     

    저번주에 이어 왕중왕전 2부가 시작된다.

    이번엔 한 소절이 아닌 노래 전체를 완창한다.

    모창능력자가 히든 스테이지에서 노래를 부르면

    300명의 히든판정단은 1절만 듣고 원조 가수의 모창을 잘했다고 생각하면

    O버튼을 눌러 투표한다.

     

     

    상금은 1등은 2천만원에 고급 승용차까지, 2등은 5백만원, 3등은 3백만원의 상금을 준다.

     

     

     

    마지막에 시즌1,2,3 통합 왕중왕전을 한다고 한다 ㄷㄷㄷ

    개인적으로 조성모 모창자 임성현씨가 대박인데...

    12월 6일 생방송 시즌3에 대미를 장식할 통합 왕중왕전 기대된다.

     

     

     

    A, B, C 각 조별 1위를 차지한 3명은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왕중왕전 파이널에 진출

    A조는 김원주, 김재현, 김홍영, KoN

    B조는 김영남, 박민규, 임재용, 최형석

    C조는 김영관, 김환희, 양정은

     

     

     

     

    A조 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원주

    이선희의 인연을 불렀다.

    206표를 받았다.

     

     

    A조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박현빈의 앗 뜨거를 불렀다.

     269표를 받았다.

     

     

    A조 90김태우 김홍영

    김태우의 사랑비를 불렀다.

    96표를 받았다.

     

     

    A조 서울대 음대 이적 KoN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불렀다.

    147표를 받았다.

     

    김재현이 A조 가장 높은 표를 받아 왕중왕전 파이널 진출.

     

     

     

     

     

     

    B조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쿨의 애상을 불렀다.

     

    B조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를 불렀다.

    그리고 노래 도중에 끝나고 나머지는 다음주에...

     

     

    개인적으로 시즌2 때보단 못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