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든싱어3 16회 왕중왕전 파이널 리뷰
    히든싱어 시즌3 2014. 11. 30. 12:46

     


    돌아온 히든싱어 시즌3

    벌써 시즌3야?

    7개월만에 돌아온 히든싱어3 가 시작되었다.

    이제 본게임은 끝나고 이번주 부터는 왕중왕전이다.

    아마도 3부작으로 진행될 듯 싶다.

    이번시즌은 가수라인업이 엄청났었다...

     

     

     

     

     

    오늘은 왕중왕전 끝이나는 파이널이다.

    시즌3 왕중왕전 A, B, C조 각 1위와 국민이 뽑은 와일드 카드 중 한 명이

    생방송 대국민 투표를 통해 킹 오브 히든싱어가 된다.

     

     

    A조 박현빈의 김재현, B조 환희의 박민규, C조 이승환의 김영관

     

     

    그리고 국민이 뽑은 와일드 카드로 임재용이 왕중왕전에 참가하게 되었다.

    국민의 투표는 86%로 압도적으로 1위를 했다.

     

     

     

    1번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오빠만 믿어를 불렀다.

     

     

    2번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운명을 불렀다.

     

     

    3번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그대가 그대를 불렀다.

     

     

    4번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Tomorrow를 불렀다.

     

     

     

     

     

     

     

    특별무대로

    시즌2 왕중왕전 모창자들의 무대가 있었다.

    근데 조성모 모창자 임성현 군대간다더니 안갔네?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순위가 엎지락뒤치락하는 상황

     

     

     

     

    샤넌양이 히든싱어 생방송을 통해 데뷔무대를 선보였다.

    데뷔곡 Daybreak Rain를 불렀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 최종 4위는 김재현

     

     

    히든싱어3 왕중왕전 최종 3위는 임재용

     

     

    히든싱어3 왕중왕전 최종 1위 우승자는 박민규

     상금으로 2천만원

     

     

    히든싱어3 왕중왕전 최종 2위는 김영관

     

     

     

     

     

     

    다음주는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이다!

    시즌1 1위 이문세 안웅기, 2위 윤민수 김성욱, 3위 이수영 우연수

    시즌2 1위 휘성 김진호, 2위 임창정 조현민, 3위 조성모 임성현

    시즌3 1위 환희 박민규, 2위 이승환 김영관, 3위 이재훈 임재용, 4위 박현민 김재현

     

     

Designed by Tistory.